유니탈렌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 1994년에 설립된 이래 중국의 경제 발전과 더불어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여 명실부상한 중국의 최대, 최고의 특허법률사무소로 거듭나게 되었습니다.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 북경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장춘, 광주, 성도, 청도, 대련, 서안, 심천, 홍콩을 포함한 중국의 20 여개 대 중 도시에 분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현재 206명의 특허 변리사, 66명의 상표 변리사, 61 명의 변호사를 포함한 650여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영어, 한국어, 일본어, 독일어, 프랑스어를 포함한 각 언어 전문 인원이 특허/ 상표 출원, 무효 소송, 위조품 단속, 라이센싱, 이전, 권리 침해 소송을 포함한 지식재산권 전반에 대해 전문적인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 세계 100여 개국 200여 개의 외국 특허법률사무소와 국제적인 협력 관계를 맺고 있으며 전반 산업분야에 걸쳐 산업 재산권의 등록 및 보호를 대리하고 있으며, 특히 변리사와 엔지니어, 변호사가 팀을 이루어서 지식 재산업무에 오랫동안 종사한 풍부한 경험과 숙련된 특허 업무처리로 국내 최고수준의 성공률을 확보합니다.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 고객의 입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한 특허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