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탈렌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 1994년에설립된이래중국의경제발전과더불어지속적인성장을거듭하여명실부상한중국의최대, 최고의특허법률사무소로거듭나게되었습니다.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북경에본사를두고있으며중국 23개 주요 상업도시 및 해외에 분사무소 및 지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 현재 특허 변리사 285명, 상표 변리사 88명 및 변호사 82명 ,풍부한 업무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지식재산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유니탈렌은 매년 중국내 각 기업과 대학교, 연구소 고객을 대리하여10,000여건의 발명특허 명세서를 작성하며, 현재까지 누적하여PCT특허8,000여건출원하였고, PCT 외국진입 특허출원을 12,000여건대리하였으며, 중국 국내단계 진입 사건을 46,000여건 대리하였습니다.

매년 국내외 고객을 대리하여 수만건의 상표사건을 출원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누적하여 마드리드 상표 2,000여건을 출원하였고, 중국 기업의 해외 출원 상표 57,000여건을 대리하였습니다.

유니탈렌은 매년 각종 유형의 지식재산권 소송 사건 500여건 대리하고 있습니다.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세계170여개국가와지역의 500여개의외국특허법률사무소와국제적인협력관계를맺고있으며전반산업분야에걸쳐산업재산권의등록및보호를대리하고있으며, 특히변리사와엔지니어, 변호사가팀을이루어서지식재산업무에오랫동안종사한풍부한경험과숙련된업무처리로국내최고수준의성공률을확보합니다.

유니탈렌은 중국전국전리대리인협회, 중화상표협회, 중국지식재산권연구회, 북경시전리대리인협회, 북경시상표협회, 북경시지식재산권연구회, AIPPI, INTA등 국내외 여러 지식재산협회 회원으로 다양한 활동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습니다.

유니탈렌특허법률사무소는고객의입장에서신속하고정확한특허법률서비스를제공하고자최선을다할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