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P상표 및 출판권 조사 결과 유니탈렌 여러영역에서 중국 지역 제1단계에 진입

2015-10-24

글로벌 지식재산권 잡지Managing Intellectual Property (MIP)가 공시한 2014년 조사 데이터에 따르면, 유니탈렌은 상표 출원, 상표 소송 및 출판권 3항목 조사 중에서 전부 중국 지역 제1단계에 진입하였다. 그리고, 올해에 새로 증설된  “IP STAR” 우수 변호사 중에서 로버트 변호사가은 중국 지역 우수 명록에 수록되었다.

본 조사는MIP가 작년 9월에 시작하여 반년 동안 80여개 국가 및 지역의 지식재산권 종사자에 대하여 광범위하고 깊은 조사를 진행하여 최종적으로 순위 결과를 얻게 되었다. 런던, 뉴욕 및 중국 홍콩에 위치한 조사원이 설문지, 이메일, 전화 인터뷰 및 인터뷰 회의 등 형식으로 수천명의 관련 업무 종사자로부터 답변을 받았으며 이번 조사는 지식재산권 영역에서 비교적 전면적이고 권위적인 참조 가치를 가지게 되었다.

20여년간의 발전을 거쳐, 유니탈렌은 지식재산권 분야에서 풍부한 경험을 가진 종합적인 지식재산권 전문 사무소로 성장하였다. 해외의 수많은 지식재산권 분야  랭킹에서 유니탈렌은 항상 우위에 선정되어왔으며 유니탈렌은 풍부한 사건 처리 경험, 완벽한 업무 스타일로 고객의 신임을 얻었으며, 이러한 . 성적에 힘입어 더욱 전문화하고 효율적인 업무 태도로 국내외 고객을 위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새로운 성적을 이룩할 것이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