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탈렌, 2015 WTR 1000글로벌 명록에 입선, 재차 중국지역 골든 사무소 선정

2015-11-24

상표 저널World Trademark Review(<세계 상표 평론> ,이하WTR로 약칭)는 “2015 WTR 1000” 글로벌 명록을 발표하였으며 유니탈렌은 상표 영역에서의 뛰어난 종합 실력으로 중국지역 골든 사무소로 입선되었다.

4개월간의 조사 연구 및 글로벌 사무소, 전문 인원 조사 데이트에 대한 분석을 통하여WTR 1000 명록은 글로벌 60여개 지역의 평가 데이터 종합하여 순위를 얻게 되었다. 유니탈렌은 상표 출원, 상표 전략, 소송 등 영역에서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어서 이번 명록에 수록 되었다. 그리고, 유니탈렌의 변호사도 다수 상표의 각 영역중 우수 인재 명록에 입선되었다.

WTR이 유니탈렌에 대한 평가: 중국에서 유니탈렌은 출원량이 가장 많은 사무소로  600여명 직원 및 최소18개 분사무소가 있으며 유니탈렌은 나날히 증가하는 업무 량을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으며 유니탈렌이 대리한 텐센트 & 치후 부정당 경쟁 소송 사건은 중국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사건이다. 진단 변호사는  완벽하고 신뢰감 있는 업무 스타일로 대량의 상표 사건 위임하였다. 황잉 변호사는 행정 소송 영역의 뛰어난 업무 능력을 인정 받고 있으며,  소송 부분에서  로버트 변호사는 중국 지식재산권 영역의 전문가 중의 한명이며, 메인 간행물에 다량의 문장을 발표하였으며 상표 침해 소송 외에도 반독점 소송에도 뛰어난 능력을 발휘하고 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