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탈렌 2017년 WTR1000 글로벌 명록 수록

2017-02-08

유명 지식재산권 매체 < World Trademark Review>(WTR로 약칭)에서 공개한 "2017년 글로벌 우수 상표 사무소" 순위에서 유니탈렌은 또 한번 “상표신청 및 전략”, "상표 보호 및 소송" 평가 부분에서 제1, 및 제2단계로 선정되었다. 또한 Robert Li 변호사는 “상표보호와 소송” 영역에서 우수 변호사로 선정되었고, Danny Chen, Ray Zhao, Ying Huang 변호사가 “상표 출원과 전략” 영역에서 우수 변호사로 선정되었다.

명록은 글로벌 60여개 사법 관할구의 평가 데이터를 포함하며 업계 종사자 및 그 고객에 대한 여러 차례 취재를 통하여 순위를 종합 평가하며 세계 수많은 상표 종업 인원 및 기업 지식재산권 전략 작성자들에게 참조를 제공한다.

WTR이 유니탈렌에 대한 평가: 유니탈렌은 경험이 풍부한 전문 인력이 중국, 일본, 미국 등 국가의 분사무소에서 근무하고 있으며, 각종 복잡하고 어려운 상표 사건 처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ing Huang변호사는 최근에 라피드 라떼 무효 소송에서 승소 판결을 이끌어 냈으며, 유니탈렌 본사 상표팀은 Ray Zhao 변호사의 관리 하에 다량의 사건을 처리하고 있으며, 최근에 페라리 이의 신청 중에서 우수한 역량을 선보였다. 22년의 실무 경험을 가지고 있는 Danny Chen변호사가 미국 분사무소 책임자로 근무하고 있으며 또한 로버트 변호사는 중대 소송 사건 대리에 풍부한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다수 유명 고객사에 법률적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