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31일에 중화상표협회, 중국패션디자이너협회가 주최하고, 중국패션지식재산권보호센터가 주관하는 중국 패션산업 지식재산권대회가 북경에서 개최되었으며, 유니탈렌 Lei Zhao변호사가 참석하여 진행을 담당하였다.
이날 총회에는 공업정보화부 소비재공업사 Xuejun Cao부국장, 중국패션디자이너협회 Qinghui Zhang주석, 중화상표협회 Fu Ma회장, 중국방직공업연합회 부회장, 중국패션협회 Dapeng Chen회상 등이 참석하였다. 중국패션지식재산권보호센터 설립 1주년을 맞아 열린 이번 총회는 보호센터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보호센터의 미래 비전을 발표하였다. 국내외 유명 패션그룹, 헤드 온오프라인 플랫폼, 유명 지식재산권법률사무소, 저명 언론인 등 총 30여 명의 게스트 및150여 명의 패션업계 인사들이 모여 주제 공유, “IP론”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패션산업의 지식재산권 보호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오리지널 패션브랜드가지식재산권을 통해 시장경쟁력을 높이는 방법, 및 지식재산권 체계를 구축해 무역마찰을 줄이는 방법 등에 대해 심도 있게 교류하고 깊이 있게 토론하였다.
이번 총회는 중국패션산업지식재산권보호센터 업무위원회의 설립을 발표하였으며, Lei Zhao변호사는 유니탈렌을 대표하여 중국패션지식재산권보호센터 전문가자문위원회의 위원단으로부터 초빙서를 받았다. 유니탈렌은 관련 기구와 협력하여 각계의 전문가 학자들과 함께 패션산업의 지식재산권 보호를 논의하고, 패션 종사들의 지식재산권 보호의식을 제고하도록 지도하며, 국내외의 권익보호 활동을 전개하고, 중국 패션 브랜드의 세계 진출을 조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