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북경시 우수 특허 대리 기구" 명록 발표, 유니탈렌는 연속 4회 우수 기구 선정

2016-12-30

일전에 북경시특허대리인협회는 2016년 북경시 우수 특허 대리 기구 명록을 발표하였는데 유니탈렌은 특허 대리 업무에서의 뛰어난 종합 실력을 바탕으로 다시 한번 "북경시 우수 특허 대리 기구"로 선정되었다. 이로써 유니탈렌은 본 평가가 실시된 이래 총 네번 우수 기구로 선정되었다.

 

북경지역 특허 대리 분야의 건강하고 신속한 발전을 추진하기 위하여, 북경시 특허 대리인 협회는 북경시 지식재산권국의 지도 하에  다 년간 지속하여 우수 대리 기구를 선정하고 있다. 2016년의 평가는 여전히 공평, 공정, 공개의 원칙을 준수하였으며 초보 평가, 사회 평가 및 전문가 평가를 거쳐 최종적으로 10개 대리 기구를 선정하였다.

 

"북경시 우수 특허 대리 기구"로 수차례 선정된 것은 유니탈렌의 전체적인 업무 품질, 각 변리사 당 대리 업무량, 국내 특허 수출 추진, 북경 지식재산권 업무 참여, 혁신 관리 방식, 공익 등 여러 방면의 종합 지수에 대한 전체적인 반영이다. 또한 북경시지식재산권국, 북경시특허대리인협회 등 주관 부서와 많은 고객이 유니탈렌에 대한 격려 및 인정이다. 향후 유니탈렌은 특허 서비스 품질을 더욱 보강하며 실력을 지속적으로 상승 시켜 특허 품질 보장하며 북경 특허 대리 분야의 지속적이고 건강한 발전을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