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탈렌, 연속 영국 " World Trademark Review" 글로벌 순위 중국지역 골든 사무소로 선정

2016-12-22

유명 지식재산권 매체 < World Trademark Review>(WTR로 약칭)는 "2016년 글로벌 우수 상표 사무소" 순위를 공시하였는데 유니탈렌은 다시 한번 중국 지역 5개 골든 사무소 중의 하나로 선정되었다. 또한 유니탈렌의 뛰어난 실력을 바탕으로 "상표권리 확정 및 전략"부분 에서 제1 단계에 진입하였으며 "상표 보호 및 소송" 평가 부분에서 제2단계로 선정되었다. 이번 순위 중, 다방면 지식재산권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니탈렌을 신속한 발전에 대해 소개하였으며 또한 유니탈렌의 국내, 홍콩, 일본 및 미국의 분사무소에 대해서도 소개하였다. 매년 1만 건을 초과하는 국내외 상표 신출원을 대리하며  유니탈렌의 전문적인 서비스 품질에 대해서도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WTR> 우수 인재 평가 중에서, 유니탈렌의 로버트 변호사 및 조뢰 변호사는 "상표 보호 및 소송 영역"의 우수 인재로 선정되었다.  "상표 권리 확정 및 전략" 우수 인재 평가에서 유니탈렌의 진단 변호사, 황잉 변호사 및 조뢰 변호사 등 3명이 선정되었다. <WTR>는 입선된 4명 번호사의 전문성에 대해 높이 평가하였다.

<World Trademark Review 1000> 명록은 글로벌 60여개 사법 관할구의 평가 데이터를 포함하며 업계 종사자 및 그 고객에 대한 여러 차례 취재를 통하여 순위를 종합 평가하며 세계 수많은 상표 종업 인원 및 기업 지식재산권 전략 작성자들을 위하여 참조를 제공한다.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