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청소년 발전기금회에서 유니탈렌이 “1년에 하나의 유니탈렌 희망초등학교를 건설하자”는 약속을 십여년간 한결같이 지켜온데 대한 감사의 표시로 희망초등학교 지원건설 기부 증서를 유니탈렌에게 전달하였다. 2006년 이래 중국청소년 발전기금회 “희망공정”을 지지하기 위하여 유니탈렌은 매년 희망초등학교 건설자금을 기부하였다.
유니탈렌이 이번에 지원 건설한 초등학교는 운남성 등충시 부천향에 위치하였는데 이 학교는1946년에 창건하여 1966년 부천 중심초등학교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였고 항상 우수한 성적을 유지하였으나 도시와 농촌 일체화 건설의 실시와 날따라 높아지는 학부모들의 교육에 대한 요구로 인하여 학교가 더이상 사회와 학부모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게 되였다. 기숙사, 교실, 식당, 화장실 등 다수의 사용 중인 건축물이 D급 위험 건축물에 속하게 되었는데 유니탈렌의 이번 기부금은 학교측의 자금문제를 해결한 기초에서 학생들의 학습환경과 생활환경 개선에 큰 도움을 주었다.
▲학교교문, 교실
▲학생기숙사
십여년간 유니탈렌은 기업의 발전을 추구하는 동시에 사회에 보답하는 것도 잊지 않고 국가의 기초 교육 사업의 발전을 중시하였다. 아이들의 공부에 대한 갈망은 기부의 의미를 더욱 깊이 느끼게 하였고 앞으로도 계속 견지해야겠다는 의지를 확고하게 해주었다. 앞으로도 유니탈렌은 계속 빈곤 지역의 교육조건 개선에 힘쓸 것이고 아이들에게 경제적인 지지를 해주는 것으로 중국 사회 문명건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